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최신순 조회순
제목
검색

Total 457

보도일 : 2018-08-29 조회수 : 68

“이번에 치즈갈비 만두!” 해태 쿠킹교자 3탄 '고향만두 치즈갈비교자' 출시

<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text-align:center;line-height:24.0pt; mso-line-height-rule:exactly">"이번에 치즈갈비 만두!"<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text-align:center;line-height:24.0pt; mso-line-height-rule:exactly">해태 쿠킹교자 3탄 '고향만두 치즈갈비교자' 출시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쿠킹교자 시리즈 3번째 제품인 '고향만두 치즈갈비교자'를 선보였다. 매콤한 갈비와 모짜렐라 치즈가 젊은층에서 최근 인기가 있는 치즈갈비 특유의 맛을 담았다. 이 제품은 교자만두의 특징을 살려 조리법에 따른 다양한 맛을 구현했다. 군만두로 먹으면 육즙이 농축된 매콤한 갈비 맛이 진하고, 찐만두는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보성 녹차로 키운 보성녹돈을 사용해 잡냄새가 없고 담백하다. 여기에 토마토와 고추장을 배합한 소스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맵다. 한 입에 먹기 좋은 23g이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쿠킹교자'는 가정에서 만들기 번거롭지만 한 끼 식사로 대용할 수 있는 간편 요리로, 이전에 출시한 불낙교자, 깐풍교자등이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며 치열한 만두 시장에서 자리 잡았다. '치즈갈비교자' 역시 출시 초기 시장 반응은 우호적이다. 특히 SNS 후기의 80%가 맥주와 함께 즐기는 모습일 정도로 혼맥족들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가정 경제에 보탬이 되도록 외식비 걱정 없이 집에서 간편히 즐기는 다양한 쿠킹 교자만두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태제과 고향만두는 추석을 맞이해 2천만원 상당의 ‘고향만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향만두 제품 3종의 띠지 뒷면을 보고 당첨 확인 후, 당첨액에 상당하는 본인이 원하는 경품을 적어 보내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보도일 : 2018-08-23 조회수 : 513

“오사쯔 먹고 고구마 캐러가자~!” 해태제과, SNS 이벤트 ‘오사쯔배 고구마 백일장’진행

"오사쯔 먹고 고구마 캐러가자~!"해태제과, SNS 이벤트 ‘오사쯔배 고구마 백일장’ 진행해태제과 공식 SNS 통해 진행…오사쯔 먹는 인증샷+3행시 작성고구마 수확 체험과 1박 2일 숙박권까지…푸짐한 선물 증정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달콤한 고구마스낵 ‘오사쯔’의 SNS 이벤트 ‘오사쯔배 고구마 백일장’을 진행한다.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8월 22일부터 9월 23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오사쯔를 맛있게 즐기는 인증샷과 함께 ‘고구마’로 3행시를 지어 댓글을 달면 된다.당첨자에게는 오사쯔의 원재료인 고구마 수확 체험과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농촌형 테마공원’<span lang="EN-US" style="font-size:11.0pt;mso-bidi-font-size: 10.0pt;font-family:HY견고딕,serif;mso-hansi-font-family:맑은 고딕;color:windowtext"> 상품권과 함께 1박 2일 가족 숙박권을 증정한다.고구마가 가장 달콤한 제철이 8~10월인 만큼 가족과 함께 고구마를 맛보고, 요리까지 할 수 있는 체험 나들이를 준비한 것. 더불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풍경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문화상품권, 오사쯔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로 만든 오사쯔가 고구마 수확철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라며 “고객들이 오사쯔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18-07-11 조회수 : 1055

해태 ‘빠새’ 15개월만에 2000만봉, 매출 200억 달성

해태 ‘빠새’ 15개월만에 2000만봉, 매출 200억 달성성공확률 5% 뚫고 1년 만에 스테디셀러에 올라해태제과 ‘빠새’가 출시 15개월 만에 스테디셀러에 등극했다.해태제과는 “지난 해 4월 출시한 ‘빠새’가 누적판매량 2000만 봉지를 돌파와 매출 200억 원을 동시에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출시 이후 15개월 간 3초에 2 봉지가 팔렸으며, 지금까지 국민 2명중 1명이 맛을 본 셈이다. 이 기간 ‘빠새’는 히트제품 기준인 월 매출 10억 원을 15개월째 유지하고 있다.이처럼 스테디셀러의 상징은 꾸준함이다. ‘신제품 효과’가 사라진 이후에도 1년간 꾸준히 매출이 유지돼야 가능하기 때문이다. 실제 지난 해 출시된 스낵 제품 중 20-20클럽(2000만봉지-200억원) 가입은 ‘꼬북칩’과 ‘빠새’가 유이(唯二)하다. 둘 다 새로운 식감을 내세워 시장의 관심을 끌었다.2011년 이후로 기간을 늘려도 스테디셀러 제품은 118개 중 6개에 불과하다. 5% 확률이다. 이들 제품은 지금도 꽤 잘 팔리며 스낵 매출 20위권 안에 포진해 있다.친숙한 새우맛에 가볍고 바삭한 식감이 젊은 트랜드에 부합한 게 주효했다. ‘빠맥(빠새와 맥주의 합성어)’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할 정도로 맥주 안주로 ‘빠새’를 찾는 젊은 층이 점차 느는 추세다. 지난 해 ‘빠새’의 시장 점유율은 20%. 출시 첫해 임에도 30년 간 독점적이던 새우 맛 과자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는 평가다.해태제과가 스낵 성수기에 맞춰 여름 시즌용 빠새 2탄을 출시한다. 블루하와이언 칵테일을 제품화한 ‘쉬림프 칵테일맛’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그다지 많은 마케팅을 하지 않은 가운데 제품으로 평가 받은 성적이라 더욱 긍정적”이라며 “다양한 맛의 포트폴리오로 연 매출 500억 원대 브랜드로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도일 : 2018-07-04 조회수 : 834

확 바뀐‘해태 아이스크림’ 3종 출시!! 같은 듯 다른 시원한 반전을 즐겨라!!

확 바뀐 ‘해태 아이스크림’ 3종 출시!!같은 듯 다른 시원한 반전을 즐겨라!!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대표 아이스크림 3종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연인의 색다른 변신처럼 익숙함 대신 깜짝 놀랄 반전이 핵심. 아이스크림 본연의 풍미는 그대로지만, 모양이나 맛을 바꾸거나 아니면 둘 다 바꿨다. ‘누가바’는 겉과 속을 거꾸로 바꾼 ‘누드 누가바’로 변신했다. 겉을 감쌌던 누가 초콜릿이 뽀얀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콕콕 박혔다. 달콤하고 시원함 뒤에 쫀득하고 고소한 초콜릿맛이 느껴져 더 진하다.‘혼자먹는 쌍쌍바’는 맛과 모양은 그대로지만 스틱을 하나만 넣었다.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은 좋은데, 누구랑 나눠먹어야 할지 고민하던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나눠 먹을 때는 ‘쌍쌍바’를, 나홀로 즐길 때는’혼자먹는 쌍쌍바’를 고르면 된다.국내 유일한 배 아이스크림 ’탱크보이’는 바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 수 있다. 배 함량을 3배나 늘린 ’탱크보이바’다. 튜브는 아삭아삭한 얼음알갱이로 더 차갑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고, 바는 배맛을 더 진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좋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장수 아이스크림의 모양과 맛을 바꿔 보다 젊고 신선하게 변신한 것”이라며, “누구나 좋아하는 익숙한 아이스크림을 또다른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18-06-21 조회수 : 643

칼로리 걱정 없는 여름 나기, 해태‘칼로리 에디션 EVENT’

<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margin-top:12.0pt;text-align:center; line-height:24.0pt;mso-line-height-rule:exactly">칼로리 걱정 없는 여름 나기<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margin-top:12.0pt;text-align:center; line-height:24.0pt;mso-line-height-rule:exactly">해태 ‘칼로리 에디션 EVENT’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열량 높을 것이라는 누명 벗기에 나섰다. 칼로리가 낮은 탱크보이, 토마토마, 바밤바, 젤루조아 등 대표 빙과 6종으로‘칼로리 에디션 EVENT’를 연다. 이들 제품들의 포장지 겉면에는 각 제품의 칼로리 숫자를 큼직하게 적어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무더위에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 아이스크림이지만, 높은 열량 때문에 망설였던 것이 사실. 그러나 실제로 빙과제품들은 최소 60㎉(탱크보이바)에서 최대 95㎉(바밤바)로 평균 80㎉에 불과하다. 밥 한 공기의 1/4 수준으로 고구마나 바나나 보다 낮다. 여름철 간편하게 시원한 청량감을 즐기면서도 디저트 중에서도 칼로리가 가장 낮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헬스용품을 내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시원함에 건강까지 챙겼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전동자전거와 다리마사지기, 실내자전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스틱과 튜브에 둘어 있는 라벨지를 통해 당첨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해태상과 행운상으로 화장품상품권과 커피상품권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까지 진행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그간 열량이 높다는 오해를 받아온 아이스크림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기 위한 차원에서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이제 칼로리 걱정 없는 빙과로 시원한 여름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text-align:center;mso-line-height-alt: 6.0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