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최신순 조회순
제목
검색

Total 508

보도일 : 2021-01-12 조회수 : 103

해태 대표과자 먹고, 새해 첫 선물 받자!!

“달콤한 과자 먹소(牛)!! 행운을 드리겠소(牛)!!”해태 대표과자 먹고,새해 첫 선물 받자!!신축년 맞이‘새해엔 무엇이 갖고 싶소(牛)?’경품 이벤트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새해 첫 행운을 나누기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2월말까지 연다.고객들의 신축년 소망이 모두 이뤄지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새해엔 무엇이 갖고 싶소(牛)?”다.참여 방법은 간단하고 편리하다. 해태 대표과자(△오예스 △에이스 △자유시간 미니 △맛동산 △허니버터칩 △홈런볼)를 구입하면 끝. 봉지 안에서 경품 쿠폰을 찾으면 무조건 당첨, 쿠폰에 적힌 상품을 받을 수 있다.2030 젊은 세대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애플 맥북을 비롯해 소 모양의 화이트골드, 해태제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당첨 되지 않아도 실망할 필요 없다. 또 한번 기회가 있다. SNS에 해당 제품의 인증샷과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오예스 캐릭터인 강아지 ‘예쓰’ 쿠션을 증정한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조심스럽지만 반가운 새해를 맞아 소소한 즐거움이라도 함께 나누고자 준비했다”며, “달콤한 과자로 한번, 선물 당첨으로 한번 더 즐거운 새해 맞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일 : 2020-12-21 조회수 : 282

빨라쪼, 젤라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출시!!

빨라쪼, 젤라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출시!!해태제과의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빨라쪼 델 프레도(이하 빨라쪼)’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즐기기 좋은 젤라또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SNS를 즐기는 홈파티족을 겨냥해 산타, 트리 모양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 ‘러블리 산타’(딸기), ‘초코노엘트리’(초콜릿), ‘윈터 클라우드’(쿠키앤크림)’ 등 3종으로, 정통 이탈리아 젤라또가 베이스라 겉부터 속까지 달콤하고 쫀득한 디저트 케이크다.‘러블리 산타’는 딸기 원물을 갈아 넣은 프라골라 젤라또에 딸기 글레이즈와 생크림으로 산타 모습을 귀엽게 표현했다. 딸기 과육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층 더 달콤하다. ‘초코노엘트리’는 쫀득한 초콜라또 젤라또에 녹차가루를 뿌려 트리를 형상화했다. 네덜란드산 다크 초콜릿으로 만든 초콜라또는 빨라쪼의 인기 메뉴다. 달콤한 초콜릿과 쌉사름한 녹차가 어우러져 ‘단쓴단쓴’ 디저트를 좋아하는 젊은이들에게 제격이다. 쿠키앤크림으로 만든 ‘윈터 클라우드’는 형형색색의 초코볼로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했다. 부드러운 바닐라 젤라또에 쿠키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빨라쪼 관계자는 “답답한 일상을 잠시 잊을 수 있는 홈파티에 맞게 화려하게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눈과 입이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보도일 : 2020-12-15 조회수 : 413

어린이 바디수트로 변신한 ‘해태 계란과자'

어린이 바디수트로 변신한 ‘해태 계란과자’ ‘해태 계란과자×시우핏 콜라보 컬렉션’ 코스튬 수트 론칭 식약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받은 안전한 영양간식 갓난 아이들이 처음 맛보는 과자‘해태 계란과자’가 따뜻한 유아용 바디수트로 깜짝 변신한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아동 코스튬의류 전문업체 ’시우핏’과 함께 ’해태 계란과자×시우핏 바디수트 콜라보’를 선보인다. 제품의 주원료인 ‘계란’이 콜라보의 핵심 컨셉. 닭과 병아리가 계란을 품고 있는 디자인의 코스튬의류다. 귀엽고 깜찍한 닭수트, 계란프라이수트, 병아리수트 등 바디수트 3종. 6개월 전후 유아부터 4살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줄 핫아이템으로 시우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는 43년간(1977년 출시) 어린이 건강 영양간식으로 사랑 받아 온 ‘계란과자’가 처음으로 브랜드 변신을 시도한 것. SNS에서 입소문만으로 화제가 되며 아동복 세포마켓의 선두로 나선 시우핏과 손잡았다. 귀엽고 독창적인 코스튬의류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동복 전문업체라는 점을 고려했다.‘계란과자’가 주고객인 어린이들에게 더 맛있고 따뜻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변신이다. 해태제과는 콜라보와 함께 ‘계란과자’를 더 건강하게 리뉴얼한다. 비타민(B1, B2, B6)과 칼슘 같은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약 2배에서 4배까지 대폭 강화했다. 이 제품 한갑(소비자가 2000원)이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의 47%, 칼슘은 46%를 어린이들이 섭취할 수 있게 된다. ‘계란과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았다. 영양과 맛을 모두 챙긴 어린이 안전과자로 공식 인정됐다는 평가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영양간식이 유아의류업체와 만나 경계를 뛰어넘는 푸드패션 콜라보를 시도했다”며, “어린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20-12-15 조회수 : 190

허니버터칩, 겨울감성에디션 ‘센티멘털’ 출시!

‘달콤한 과자로 힐링하세요~’허니버터칩, 겨울감성에디션 ‘센티멘털’ 출시!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올 겨울 시즌한정판 ‘허니버터칩 센티멘털’을 출시한다. 코로나-19로 지친 서로를 응원하기 위해 달콤한 맛이 특징인 허니버터칩에 커피를 더해 감성과자로 내세운 것. 겨울철 3달(12월~2월)동안만 판매하는 시즌한정 에디션이다. 허니버터칩 특유의 단맛에 우울함을 줄이고 즐거움을 키워주는 달콤함을 듬뿍 더했다. 진한 커피향과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로 추워지면 즐겨 찾는 대표적인 겨울 맛 ‘모카’다. 아카시아 벌꿀과 고메버터의 깊은 풍미 속에 그윽한 모카가 더해져 달콤함이 한층 진하다. 덕분에 따뜻한 차와 함께 즐기기도 좋아 힐링의 시간을 갖기에 제격이다.진한 달콤한 맛과 함께 패키지에는 감성적인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허니버터칩 캐릭터인 ‘허비’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모카커피를 권하며 따뜻한 응원을 전한다. “고독한 게 아니야. 나를 온전히 돌아보는거야!”, “위로 받고 싶다. 이걸 보는 당신에게~” 같은 감성공감 메시지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감성에디션”이라며, “달달한 과자로 우울함 대신 더 즐겁고 활기찬 일상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20-11-05 조회수 : 692

해태, 젊은 입맛 맞춘 ‘맛동산 블랙’ 출시!

해태, 젊은 입맛 맞춘 ‘맛동산 블랙’ 출시!1020세대 젊은 입맛 잡아라!... ‘맛동산블랙’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젊은 층의 입맛을 겨냥해 한층 고급스러워진‘맛동산 블랙’을 출시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누구나 좋아하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더 고급스러워졌지만, 가격은 동일해 오리지널과 함께 색다른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젊은 변신의 시작은 속부터다. 반죽 단계에 비타민E와 칼슘, 철분이 풍부한 헤이즐넛(hazelnuts)을 갈아 넣었다. 커피와도 찰떡궁합일 정도로 향도 좋은 고급 견과류라 국악발효 과정을 거치는 동안 반죽 전체에 담백한 고소한 맛과 향이 깊게 스몄다. 겉 부분은 더 달달하고 고소해졌다. 일반 당액이 아닌 젊은 층이 선호하는 흑당 코팅으로 진한 단맛을 구현했다. 2년전 나온 흑당쇼콜라로 검증 받은 단맛을 한차원 발전시켜 쌉싸름한 맛은 줄이고 단맛은 더 살려 젊은 입맛에 맞췄다.맛동산의 시그니처인 땅콩은 아몬드로 바뀐다. 1020세대를 대상으로 사전에 진행한 시장조사에서 땅콩 보다 선호도가 훨씬 높아 아몬드로 바꾼 것. 덕분에 한층 고급스러운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누구나 좋아하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더 고급스러워졌지만, 가격은 동일해 오리지널과 함께 색다른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