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최신순 조회순
제목
검색

Total 487

보도일 : 2019-10-29 조회수 : 253

“고향만두 먹고 온 가족 가을여행 떠나요~”

"고향만두 먹고 온 가족 가을여행 떠나요~"풍성한 가을 해태 고향만두가 쏜다!여행상품권부터 에어프라이어, 상품권까지… 푸짐한 경품 팡팡!내달 10일까지 고향만두 기획 제품 8만개 한정<span lang="EN-US" style="font-size:14.0pt;mso-bidi-font-size:15.0pt;font-family:HY견고딕,serif; mso-hansi-font-family:나눔고딕 ExtraBold;mso-bidi-font-family:Arial;color:windowtext; letter-spacing:-.4pt;mso-font-kerning:1.0pt">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내달 10일까지 가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고향만두 경품 이벤트를 연다. 풍요로운 가을 따뜻한 고향만두와 함께 가족들과의 정다운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가을’ 띠지로 묶인 고향만두 오리지널 제품 8만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띠지 뒷면에 인쇄된 문구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다.온 가족 함께 가을 단풍놀이를 떠날 수 있는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에어프라이어나 백화점 상품권 같이 가족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용 만점 경품들이다. 행운상으로 GS25 고향만두 교환권도 800명에게 증정해 100명 중 1명은 경품의 행운을 누릴 수 있어 당첨 확률도 높다. 당첨된 띠지를 우편으로 해태제과에 보내면, 경품으로 교환해 준다. <span lang="EN-US" style="font-size:11.0pt; mso-bidi-font-size:10.5pt;font-family:HY견고딕,serif;mso-hansi-font-family: 맑은 고딕;color:windowtext">해태제과 관계자는 “풍성한 계절 가을에 온 가족 함께 고향만두를 먹으며 더욱 행복한 시간을 빚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19-10-22 조회수 : 339

가을 시즌 첫 선택, ‘오예스 당근&크림치즈’ 출시

가을 시즌 첫 선택, ‘오예스 당근크림치즈’ 출시<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text-align:center;line-height:20.0pt; mso-line-height-rule:exactly"><span lang="EN-US" style="font-size:14.0pt; mso-bidi-font-size:12.0pt;font-family:HY견고딕,serif;mso-hansi-font-family: 바탕;color:windowtext">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오예스 가을시즌 한정제품을 출시했다. 가을을 대표하는 밤, 감, 대추 등을 제치고 해태가 선택한 맛은 ‘당근’이다. 지난해와 올해 여름 시즌 제품이 연달아 인기를 누렸던 오예스의 가을 시즌 한정은 이번이 처음이다.‘오예스 당근크림치즈’는 분말이 아닌 당근을 원물 상태로 썰어 넣은 게 특징이다. 당근 주산지로 유명한 제주도에서 유래한 방식으로, 당근의 신선함과 아삭아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어 최근 젊은 층에서 당근케익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향이 진한 필라델피아 치즈에다 시나몬 향이 더해져 수제 케익의 고급스러움을 전한다. 제철 맛을 앞세운 오예스 시즌제품의 인기 비결은 20%의 수분이다. 이 제품 역시 케익에 수분을 빼앗기지 않은 당근 본연의 맛이 초콜릿과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대부분의 음식에 감초같이 쓰이는 것처럼 이번 제품에서도 당근이 오예스의 맛을 돋보이게 한다”며 “400만개만 한정 생산하는 가을 오예스 를 통해 색다른 제철 케익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일 : 2019-09-26 조회수 : 609

元祖 에너지바 해태 ‘칼로리바란스’ 고구마보다 식이섬유 많은 ‘파인애플’ 출시!

元祖 에너지바 해태‘칼로리바란스’고구마보다 식이섬유 많은 ‘파인애플’ 출시!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원조 에너지바 칼로리바란스에 고식이섬유를 더한 ‘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을 출시한다.국내 최초 체중조절용 식품 인증을 받은 ‘칼로리바란스’로 체중 조절은 기본, 장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된 것.체중조절용 식품은 영양·칼로리·수분 함량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하는데, 과자류 중에서는 칼로리바란스가 최초이자 유일한 제품이다.실제로 이 제품에는 비타민 6종·나이아신·엽산은 1일 권장량의 25% 이상, 그 외 철분 등 4종의 영양소가 10%이상 들었다. 한 끼 식사 수준의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을 할 수 있어서 체중 조절에 효과적이다.‘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 한 통에는 고구마 1개보다 많은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장내 유익균을 100배 이상 증식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여기에 천연 소화제로 불리는 ‘파인애플’로 상큼한 맛도 더했다. 바나나 1/2수준의 저칼로리에 단백질을 분해하는 ‘브로멜린’이 풍부해 소화가 잘 되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과일이다. 당도가 2배 더 높은 태국산이라 맛과 향도 더 진한 것도 특징.해태제과 관계자는 “고식이섬유와 상큼한 파인애플로 더 맛있고 영양 밸런스를 갖춘 건강 다이어트 식품으로 환영 받을 것”이라 밝혔다.

보도일 : 2019-09-09 조회수 : 697

흑당버블티, 아이스바로 즐기자! 해태 ‘바밤바 흑당버블티바’ 출시

흑당버블티, 아이스바로 즐기자!해태 ‘바밤바 흑당버블티바’ 출시<span lang="EN-US" style="font-size:24.0pt;mso-bidi-font-size:20.0pt;font-family:HY견고딕,serif; mso-hansi-font-family:나눔고딕 ExtraBold;mso-bidi-font-family:Arial;color:#1F497D; letter-spacing:-1.1pt;mso-font-kerning:1.0pt">줄 서서 먹던 흑당버블티를 이제 마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흑당버블티를 더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밤바 흑당버블티바’를 출시한다.바밤바의 알알이 씹히는 밤 대신 쫄깃한 펄을 넣고 벌꿀의 달콤함은 흑당시럽으로 더 진해졌다.아이스바를 한입 먹으면 속을 가득 채운 흑당 시럽이 넘쳐 흐른다. 여기에 버블티의 핵심인 펄까지 들어있어 음료를 얼려먹는 듯 달콤쫀득함이 그대로다.쫄깃한 식감은 곤약으로 만든 ‘브라운 펄’로 살렸다. 기존 흑당 음료의 ‘타피오카 펄’은 차갑게 얼리면 딱딱해지기 때문. 덕분에 청량감 가득한 쫀득함까지 즐길 수 있다. 물에 깊게 우려낸 뒤 다시 건조시킨 ‘홍차추출분말’을 사용한 것도 특징. 잎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 보다 입자가 더 작아 아이스크림 안에 홍차 향이 고스란히 담겼다. 세계 최대홍차 생산국으로 품질도 가장 우수한 인도산 홍차라 그만큼 더 진하다.해태제과 관계자는 “향긋한 밀크티, 달콤한 흑당, 쫀득한 펄까지 흑당버블티를 아이스크림으로 완벽 구현한 제품”이라며,“기존 전문점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흑당 버블티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도 좋다”고 말했다.

보도일 : 2019-08-20 조회수 : 695

0.65mm 초박피(超薄皮) 해태 고향만두 소담2종 출시

0.65mm초박피(超薄皮)해태 고향만두 소담2종 출시‘얇은 만두피’ 로 국내 만두 시장의 트렌드가 변화하는 가운데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기존 만두 중 가장 만두피가 가장 얇은 ‘고향만두 소담’ 2종을 출시한다.시원한 김치 맛을 살린 ‘김치만두’와 100% 보성녹돈을 사용한 ‘고기만두’로 만두피 두께는 0.65mm에 불과하다. 감자전분 대신 타피오카 전분을 넣은 반죽을 수분이 줄지 않게 진공상태에서 치대 피는 얇아졌지만 식감은 더 쫄깃해졌다.얇은 만두피는 조리시간 단축으로 이어져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군만두, 찐만두 만두국 등 개인의 취향에 맞춰 모든 조리가 6분이면 가능하다. 만두피가 얇아진 만큼, 고급 재료들로 속을 더 가득 채웠다. 김치만두는 김치 유산균 특허 기술로 시간이 지나도 방금 담근 듯한 신선함이 강점인 대상의 종가집 김치를 사용했다. 1cm의 큼직큼직한 깍두기가 아삭아삭함을 더한다. 보성녹돈이 들어간 고기만두는 담양죽순을 비롯한 8가지 야채 모두를 갓 수확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 마늘은 직화솥으로 볶아 아린 맛을 줄이고 사골 느타리버섯 육수로 감칠 맛이 더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0.65mm 만두피는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노력의 상징적 의미가 크다”며 “듬뿍 담긴 만두소의 풍부하면서도 정성스런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