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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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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일 : 2019-12-03 조회수 : 66

안으로 쏙~ 감췄다? 얄피만두 끝판왕!! 해태 속알찬 얇은피 만두 출시

안으로 쏙~ 감췄다?얄피만두 끝판왕!! 해태 속알찬 얇은피 만두 출시만두 종가 해태가‘얄피만두’시장에 본격 뛰어든다.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고기와 김치 2종의‘속알찬 얇은피 만두’를 출시한다. 만두피 두께는 7% 이상 줄이고 만두 가장 자리는 안으로 말아 넣어 얄피 만두의 핵심 경쟁력인 식감과 시각효과를 강조한 제품이다.얄피만두 전성시대다. 9개월 남짓 짧은 기간에 시장의 15%를 차지한 것은 물론 4% 수준이던 성장률도 10% 이상 끌어 올렸다. 인기 비결은 속이 비칠 정도의 얇은 만두피가 식욕을 자극하고, 반죽이 줄어 만두 소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속알찬 얇은피 만두’는 이런‘얄피효과’를 극대화하고 고품격의 수제만두 느낌을 구현한 제품이다우선 만두피 두께는 0.65mm다. 이미 해태는 0.65mm 만두피 기술을 선보인 바 있지만 왕만두 카테고리로 분류되는 제품은 얘기가 다르다. 중량이 무거운 만큼 만둣국, 군만두, 찜만두 등 다양한 조리과정에서 생기는 압력이 커질 수 밖에 없는데 이런 난제를 해결하는 게 관건이었다. 동그랗게 만들면서 접히는 부분을 안쪽으로 밀어 넣은 방식은‘신의 한수’다. 만두피가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일조할 뿐 아니라 바깥에 드러나지 않아 모양이 훨씬 매끈하고 먹음직스럽다. 타피오카 대신 찰감자 전분을 사용해 만두 피의 투명도를 높였다. 수분 함량이 높아서 쫄깃함도 오래간다.김치만두는 신선함이 강점인 종가집 김치에다 깍두기를 굵게 썰어 넣어 아삭함을 배가했다. 고기만두도 양념 맛이 깊이 배어 들도록 사람 손으로 일일이 재웠다.신제품 성패의 가늠자이자 최초의 고객이기도 한 유통 MD와 대리점 반응은‘대박 예감’이다. 수제만두 느낌을 물씬 풍기는 모양과 맛, 차별화된 식감에 호평 일색이다. 주문 물량도 평소의 2~3배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진다.실제 마무리 공정은‘신의 한수’지만 자동화가 불가능하다. 작업자들이 일일이 수작업으로 처리하다 보니 생산성은 1/3 가량 하락한다. 하지만 한 눈에 구별되는 수제 만두의 정성과 맛을 오롯이 담기 위해 불이익을 과감히 감수하는 방식을 택한 것이다. 대형마트 입점에 맞춰 24시간 생산을 하고 있지만 하루 생산량이 1000여 박스에 불과해 주문 물량을 감당하기 벅찬 실정이다. 유통점에는 12월부터 채널별로 순차적으로 입점한다.해태제과 관계자는“맛을 좌우하는 주요 공정은 반드시 사람 손을 거치도록 해 만든 반(半)수제 만두”라며“주부의 정성이 담긴 맛의 차이를 알아주시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19-10-29 조회수 : 740

“고향만두 먹고 온 가족 가을여행 떠나요~”

"고향만두 먹고 온 가족 가을여행 떠나요~"풍성한 가을 해태 고향만두가 쏜다!여행상품권부터 에어프라이어, 상품권까지… 푸짐한 경품 팡팡!내달 10일까지 고향만두 기획 제품 8만개 한정<span lang="EN-US" style="font-size:14.0pt;mso-bidi-font-size:15.0pt;font-family:HY견고딕,serif; mso-hansi-font-family:나눔고딕 ExtraBold;mso-bidi-font-family:Arial;color:windowtext; letter-spacing:-.4pt;mso-font-kerning:1.0pt">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내달 10일까지 가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고향만두 경품 이벤트를 연다. 풍요로운 가을 따뜻한 고향만두와 함께 가족들과의 정다운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가을’ 띠지로 묶인 고향만두 오리지널 제품 8만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띠지 뒷면에 인쇄된 문구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다.온 가족 함께 가을 단풍놀이를 떠날 수 있는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에어프라이어나 백화점 상품권 같이 가족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용 만점 경품들이다. 행운상으로 GS25 고향만두 교환권도 800명에게 증정해 100명 중 1명은 경품의 행운을 누릴 수 있어 당첨 확률도 높다. 당첨된 띠지를 우편으로 해태제과에 보내면, 경품으로 교환해 준다. <span lang="EN-US" style="font-size:11.0pt; mso-bidi-font-size:10.5pt;font-family:HY견고딕,serif;mso-hansi-font-family: 맑은 고딕;color:windowtext">해태제과 관계자는 “풍성한 계절 가을에 온 가족 함께 고향만두를 먹으며 더욱 행복한 시간을 빚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19-10-22 조회수 : 798

가을 시즌 첫 선택, ‘오예스 당근&크림치즈’ 출시

가을 시즌 첫 선택, ‘오예스 당근크림치즈’ 출시<p class="MsoNormal" align="center" style="text-align:center;line-height:20.0pt; mso-line-height-rule:exactly"><span lang="EN-US" style="font-size:14.0pt; mso-bidi-font-size:12.0pt;font-family:HY견고딕,serif;mso-hansi-font-family: 바탕;color:windowtext">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오예스 가을시즌 한정제품을 출시했다. 가을을 대표하는 밤, 감, 대추 등을 제치고 해태가 선택한 맛은 ‘당근’이다. 지난해와 올해 여름 시즌 제품이 연달아 인기를 누렸던 오예스의 가을 시즌 한정은 이번이 처음이다.‘오예스 당근크림치즈’는 분말이 아닌 당근을 원물 상태로 썰어 넣은 게 특징이다. 당근 주산지로 유명한 제주도에서 유래한 방식으로, 당근의 신선함과 아삭아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어 최근 젊은 층에서 당근케익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향이 진한 필라델피아 치즈에다 시나몬 향이 더해져 수제 케익의 고급스러움을 전한다. 제철 맛을 앞세운 오예스 시즌제품의 인기 비결은 20%의 수분이다. 이 제품 역시 케익에 수분을 빼앗기지 않은 당근 본연의 맛이 초콜릿과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대부분의 음식에 감초같이 쓰이는 것처럼 이번 제품에서도 당근이 오예스의 맛을 돋보이게 한다”며 “400만개만 한정 생산하는 가을 오예스 를 통해 색다른 제철 케익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일 : 2019-09-26 조회수 : 654

元祖 에너지바 해태 ‘칼로리바란스’ 고구마보다 식이섬유 많은 ‘파인애플’ 출시!

元祖 에너지바 해태‘칼로리바란스’고구마보다 식이섬유 많은 ‘파인애플’ 출시!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원조 에너지바 칼로리바란스에 고식이섬유를 더한 ‘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을 출시한다.국내 최초 체중조절용 식품 인증을 받은 ‘칼로리바란스’로 체중 조절은 기본, 장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된 것.체중조절용 식품은 영양·칼로리·수분 함량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하는데, 과자류 중에서는 칼로리바란스가 최초이자 유일한 제품이다.실제로 이 제품에는 비타민 6종·나이아신·엽산은 1일 권장량의 25% 이상, 그 외 철분 등 4종의 영양소가 10%이상 들었다. 한 끼 식사 수준의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을 할 수 있어서 체중 조절에 효과적이다.‘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 한 통에는 고구마 1개보다 많은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장내 유익균을 100배 이상 증식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여기에 천연 소화제로 불리는 ‘파인애플’로 상큼한 맛도 더했다. 바나나 1/2수준의 저칼로리에 단백질을 분해하는 ‘브로멜린’이 풍부해 소화가 잘 되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과일이다. 당도가 2배 더 높은 태국산이라 맛과 향도 더 진한 것도 특징.해태제과 관계자는 “고식이섬유와 상큼한 파인애플로 더 맛있고 영양 밸런스를 갖춘 건강 다이어트 식품으로 환영 받을 것”이라 밝혔다.

보도일 : 2019-09-09 조회수 : 771

흑당버블티, 아이스바로 즐기자! 해태 ‘바밤바 흑당버블티바’ 출시

흑당버블티, 아이스바로 즐기자!해태 ‘바밤바 흑당버블티바’ 출시<span lang="EN-US" style="font-size:24.0pt;mso-bidi-font-size:20.0pt;font-family:HY견고딕,serif; mso-hansi-font-family:나눔고딕 ExtraBold;mso-bidi-font-family:Arial;color:#1F497D; letter-spacing:-1.1pt;mso-font-kerning:1.0pt">줄 서서 먹던 흑당버블티를 이제 마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흑당버블티를 더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밤바 흑당버블티바’를 출시한다.바밤바의 알알이 씹히는 밤 대신 쫄깃한 펄을 넣고 벌꿀의 달콤함은 흑당시럽으로 더 진해졌다.아이스바를 한입 먹으면 속을 가득 채운 흑당 시럽이 넘쳐 흐른다. 여기에 버블티의 핵심인 펄까지 들어있어 음료를 얼려먹는 듯 달콤쫀득함이 그대로다.쫄깃한 식감은 곤약으로 만든 ‘브라운 펄’로 살렸다. 기존 흑당 음료의 ‘타피오카 펄’은 차갑게 얼리면 딱딱해지기 때문. 덕분에 청량감 가득한 쫀득함까지 즐길 수 있다. 물에 깊게 우려낸 뒤 다시 건조시킨 ‘홍차추출분말’을 사용한 것도 특징. 잎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 보다 입자가 더 작아 아이스크림 안에 홍차 향이 고스란히 담겼다. 세계 최대홍차 생산국으로 품질도 가장 우수한 인도산 홍차라 그만큼 더 진하다.해태제과 관계자는 “향긋한 밀크티, 달콤한 흑당, 쫀득한 펄까지 흑당버블티를 아이스크림으로 완벽 구현한 제품”이라며,“기존 전문점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흑당 버블티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도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