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최신순 조회순
제목
검색

Total 529

보도일 : 2021-09-07 조회수 : 275

해태, 아트콜라보로 힙한 연양갱 추석선물세트 출시!

해태, 아트콜라보로 힙한 연양갱 추석선물세트 출시!전통에 힙한 젊은 감성 담은 퓨전 동양화 에디션 연양갱 선보여한복 입고 골프와 등산, 갓 쓰고 자전거 즐기는 그림 새겨 재미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아트콜라보로 전통적인 한국의 미(美)를 담은 ‘연양갱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퓨전 동양화가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김현정 작가가 연양갱만을 위해 그린 그림을 담은 한정판 제품이다.추석 명절을 맞아 건강 간식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연양갱에 힙한 젊은 감성까지 담았다. 전통의 품격과 현대의 위트가 함께 어우러진 동양화 한 폭이 펼쳐진 예술작품으로 꾸민 명절 선물세트다.선물세트에는 대표적인 동양화인 십장생도(十長生圖)가 한눈에 펼쳐진다. 가까이 하나씩 보면 신나는 5가지 스포츠레저(등산, 골프, 축구, 낚시, 자전거)를 즐기는 인물들이 눈에 띈다. 연양갱을 먹으며 즐기는 신나는 연양갱 新T.P.O를 표현한 것.그림 방식은 전통 동양화지만, 등장인물들은 현대적이라 한층 색다르다. 한복을 입고 골프와 등산을 하고, 갓을 쓰고 자전거를 타는 방식이다. 연양갱의 전통성을 힙한 젊은 감성을 담은 퓨전 동양화로 그린 덕분에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톡톡 튀는 재미까지 듬뿍 담겼다.오리지널 연양갱 16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구매 부담까지 낮췄다. 한국의 전통적인 멋을 살린 수묵화 쇼핑백에 담아 부담 없지만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퓨전 동양화 연양갱 시즌에디션 선물세트는 9월 한 달간 판매되고, 개별 제품은 시중에서 계속 만날 수 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연양갱을 즐기는 고객층은 젊어지고, 즐기는 상황도 다양해지고 있어 특유의 전통성에 젊은 감성까지 담은 것”이라며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아트콜라보인만큼 젊은층은 색다른 재미를, 기성세대는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일 : 2021-08-31 조회수 : 348

해태, 브라운버터 입은 프리미엄 ‘포키 황금버터’출시

이제 스틱과자도 프리미엄으로 즐기자!!해태, 브라운버터 입은 프리미엄 ‘포키 황금버터’출시황금빛 브라운버터 국내 최초 적용한 고급디저트 스틱과자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최고급 브라운버터로 만든 프리미엄 스틱과자 ‘포키 황금버터’를 출시한다. 특정시즌에 집중된 스틱과자 시장을 언제나 즐기는 고급 디저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한 프리미엄 포키 1호 제품이다.수제 베이커리 전문점의 고급 베이킹 원료로 유명한 브라운버터를 국내 과자에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 복잡하고 까다로운 제조공정이라 대량생산이 어렵고 원가도 2배 이상 높아 그간 국내 제과업계에서 시도하지 못했던 고급원료다.품질 좋은 버터가 직화(直火) 로스팅과 여러 번의 여과 과정을 거치면 고급스러운 황금빛 갈색으로 바뀐다. 제품 이름이 ‘황금버터’인 이유다. 브라운버터에 카라멜과 초콜릿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버터 카라멜 초콜릿 크림으로 완성된 것. 덕분에 고급 디저트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진한 풍미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원조 스틱과자 포키로 맛볼 수 있다.겉면에 입힌 황금버터크림을 10% 가량 늘려 과자 절반을 넘게 채운 것도 강점. 부드러운 크림의 맛과 향이 앞서 진하게 느껴지고 뒤이어 바삭하고 고소한 비스킷이 섞이며 고급 수제 쿠키 같은 느낌을 살린 비결이다.황금버터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더 진하게 만든 것은 과자 겉면에 뿌린 소금 결정체다. 크림에 녹이지 않고 겉면에 살짝 뿌리는 방식이라 짠맛이 혀끝에 바로 닿는 것. 때문에 뒤이은 달콤한 버터맛이 더 진하고 풍부하게 느껴진다. 크림원료에 소금을 섞지 않아 오히려 나트륨 함량은 더 낮아져 건강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원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틱과자의 품격을 고급 수제 디저트 수준까지 끌어올린 제품"이라며 “소량만 생산되는 고급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급 스틱과자를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21-08-19 조회수 : 387

해태, '체력&마나포션' 과자세트 출시!

네가 왜 거기서 나와? 포션에서 과자가 와르르!해태, '체력마나포션' 과자세트 출시!일상 속 재미와 활력 더해주는 이커머스 전용 과자세트먹으면 마법이 생길 것 같은 과자세트가 나온다.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 세트 '체력포션', '마나포션' 2종을 출시한다.언택트 라이프에 맞춰 집으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배달하는 해태만의 이커머스 전용 선물세트 5번째 시리즈. 이번에는 가상 공간 속 게임아이템을 현실에서 만나는 재미를 선사한다.누구에게나 친근한 게임 아이템인 '포션(물약)'을 재현한 종이박스에 체력과 마나를 높여줄 맛있는 과자들로 알차게 담았다. 실제 자체 판매채널 매출을 분석해 전국 PC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 빨간색의 체력포션은 홈런볼, 맛동산, 에이스 등 인기제품 8종 구성. 체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레몬과즙이 들어간 '신쫄이 레몬캔디'와 빨간패키지의 '딸기웨하스'로 체력포션 효능에 걸맞은 깨알 재미도 채웠다. 마법을 높이는 파란색 마나포션 역시 인기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정신이 번쩍 드는 강한 신맛의 '신쫄이 딸기', 입안이 얼얼하게 매운 신당동떡볶이’를 넣어 화끈한 마력 보충이 필요한 게이머에게 안성맞춤. 체력포션과 마나포션은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재미를 추구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언택트 시대에 부담 없는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보도일 : 2021-08-10 조회수 : 634

해태, 상큼한 과일맛 '후렌치파이 젤리' 출시!

해태, 상큼한 과일맛 '후렌치파이 젤리' 출시!후렌치파이 이색 과일젤리로 깜짝 변신!!부동의 패스츄리 1등 해태 후렌치파이가 리얼 후르츠 젤리로 깜짝 변신한다.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먹음직한 파이 모양에 상큼한 과즙을 채운 '후렌치파이 젤리'를 출시했다. 오리지널 후렌치파이의 시그니처 맛인 딸기와 사과 2종.입안에 넣는 순간 침샘을 자극하는 새콤한 맛에 이어 과일 본연의 상큼달콤함이 진한 것이 특징. 딸기와 사과 원물을 농축한 과일즙을 그대로 사용해 신선함까지 살린 덕분이다. 촉촉한 젤리에 과즙이 듬뿍 베어 있어 끝까지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다. 식감도 탱글탱글 부드러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후렌치파이의 디테일을 똑같이 살린 앙증맞은 모양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노릇하게 구운 패스츄리와 그 위에 얹은 과일잼까지 오리지널의 2중 구조를 젤리로 구현 한 것. 여기에 새콤한 사과산 파우더를 겉면에 뿌려 반짝반짝 빛나는 먹음직한 비주얼로 완성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누구나 좋아하고 익숙한 스테디셀러 과자의 특징을 리얼 후르츠 젤리로 재해석한 이색 제품"이라며 "젤리 마니아뿐만 아니라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에 열광하는 MZ세대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보도일 : 2021-07-20 조회수 : 974

해태, 15년만에 ‘신당동떡볶이’ 시즌2 출격!!

해태, 15년만에‘신당동떡볶이’시즌2 출격!!화끈한 매운맛으로 이름 빼고 다 바꾼 원조 떡볶이 스낵MZ세대 입맛 겨냥한‘신당동 로제떡볶이’도 동시 출시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원조 떡볶이 스낵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 신형 ‘신당동떡볶이’를 선보이고, MZ세대 입맛을 겨냥한 ‘신당동 로제떡볶이’를 새로 출시한다.한국인 쏘울푸드 떡볶이의 최초 과자버전으로 1등 떡볶이 스낵인 ‘해태 신당동떡볶이’가 리뉴얼을 시도한 건 출시(2006년) 이후 이번이 처음. 이름만 빼고 맛과 패키지, 컨셉까지 확 바뀐 원조 떡볶이 스낵의 시즌 2다.그간 달달한 맛에서 매콤한 맛으로 바뀐 떡볶이 시장의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 특징.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의 인기메뉴 대부분이 매운맛으로, 더 매콤한 맛을 강조하는 제품일수록 인기도 좋다. 젊은 층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좀 더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기 때문.해태는 떡볶이 시장 트렌드 변화에 맞춰 오리지널의 단맛은 줄이고 매운맛은 대폭 늘렸다. 국산 청양고추로 칼칼한 매운맛을 앞세우고 순창 고추장으로 매콤한 감칠맛을 뒤따르게 한 것. 덕분에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기분 좋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여기에 매운맛을 장착한 신형 ‘신당동떡볶이’를 MZ세대의 최애 메뉴로 떠오른 로제떡볶이로도 맛볼 수 있다. 리뉴얼과 함께 선보인 ‘신당동 로제떡볶이’는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합쳐진 로제열풍을 스낵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 체다와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진한 크림 풍미와 감칠맛을 살리고 특유의 매운맛까지 올라와 중독성 강한 로제떡볶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매년 급성장하는 떡볶이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새로운 떡볶이 스낵”이라며,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함에 젊은 층의 입맛까지 맞춘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떡볶이 스낵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