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최신순 조회순
제목
검색

Total 514

보도일 : 2021-04-05 조회수 : 68

크라운해태 윤영달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 어린이 보호구역 안전운전 릴레이 캠페인,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다음 주자로 김희근 벽산엔지니어링 회장, 윤도준 동화약품 회장 추천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이 5일 어린이 보호구역 안전운전을 호소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교통사고 위험이 높은 어린이 보호 구역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 개선과 함께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 하는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이다.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SNS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윤영달 회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든 사진에 #어린이 교통안전 #어린이 보호구역 #어린이 최우선 보호 #어린이 안전이 대한민국 안전 등 해시태그를 달아 크라운제과, 해태제과 공식 SNS에 게시했다.대신금융 이어룡 회장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윤영달 회장은 다음 주자로 김희근 벽산엔지니어링 회장, 윤도준 동화약품 회장을 추천했다.윤영달 회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어린이 교통안전을 최우선하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며, “어린이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크라운해태제과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일 : 2021-03-23 조회수 : 391

해태 양파 가득, 갓 볶은 맛 ‘구운짜장’ 출시

해태 양파 가득, 갓 볶은 맛 ‘구운짜장’ 출시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구운 양파’에 짜장 맛을 더한 신제품 ‘구운 짜장’을 출시한다.이 제품은 외식과 모임이 줄어든 상황을 감안했다. 짜장이 평소 밖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이며 양파와도 최고의 궁합이라는 점에 주목했다.구운 스낵은 해태제과가 국내에서 독보적이다. ‘구운 짜장’도 집에서 만드는 수제 과자처럼 오븐에서 고온으로 데워진 바람이 양파가 배합된 반죽 사이 공기 층을 지나면서 구워내 갓 볶은 것처럼 깔끔하고 향이 깊다. 특히 구운 과자 특유의 불향이 짜장 맛을 돋보이게 하고 느끼함을 잡아 편안하다.맛을 좌우하는 짜장 시즈닝은 9.3%로 비슷한 과자류 중 최고 수준이다.재료가 지닌 본래의 맛이 잘 유지되고 건강에도 좋다는 인식으로 해태 구운 과자는 매년 1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구운 짜장’ 역시 친숙한 짜장 의 특징적인 맛을 담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해태제과 관계자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을 이용하는 공통점으로 짜장과 구운과자의 조합이 기대 이상”이라며 “과자를 통해 색다른 짜장의 맛과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일 : 2021-03-18 조회수 : 307

해태 고향만두 지짐만두 2종 출시

빈대떡 이젠 만두로 즐기세요!!해태 고향만두 지짐만두 2종 출시지글지글…기름을 두른 솥뚜껑에서 익는 소리에 한번 구수한 냄새에 또 한번. 어린 시절 추억 속 지짐이는 배고픔을 달래주던 고마운 간식 거리였다. 조리가 번거로워 지금은 자주 접하기가 쉽지 않은 음식이기도 하다.국내 냉동만두의 원조인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탓에 전통 시장에서나 맛 볼 수 있는 먹거리를 만두로 구현한 고향만두 ‘녹두지짐’과 ‘고추지짐’ 2종을 출시한다.빈대떡으로 친숙한 녹두지짐과 고추지짐은 사전 시장 조사에서도 전통음식인 만두에 가장 어울리는 맛으로 꼽혔다.이 제품은 그 중에서 지짐이로 가장 유명한 광장 시장의 맛을 모티브로 삼았다. 젊은이들은 물론 지짐이를 처음 맛보는 외국인 관광객조차 반하게 하는 맛의 비결을 담았다. ‘종로 할머니도 모르는 맛의 비밀’이라는 패키지의 문구도 이런 자신감을 반영한다.지짐이 본래 맛에 충실하기 위해 맛이 아닌 만두를 재해석했다. 기존의 만두와는 달리 지긋이 누른 모양이 납작해 도톰하고 속이 꽉 차 보인다. 튀김가루와 녹두분말이 들어간 반죽의 식감도 바삭하다. 납작해진만큼 고르게 퍼진 열로 만두 속이 빨리 익어 한결 아삭하다.김치·숙주·돼지고기 등 만두 속 재료는 전통 방식을 따랐다. 청양고추가 들어간 고추 지짐은 청피망으로 중화시켜 매운 맛이지만 먹기 편하다. 만두 피에 기름을 살짝 두르면 에어 프라이어로도 맛있게 즐길 수도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모양과 조리법이 달라 기존 만두와는 다른 맛과 느낌을 주는 제품”이라며 “물 끓이는 시간을 감안하면 쪄 먹는 만두보다도 시간이 절반 정도로 줄어 편의성도 높다”고 말했다.

보도일 : 2021-03-09 조회수 : 326

해태 오예스 시즌 에디션 딸기&바나나 출시

아홉 시즌 연속 완판 케이크의 올 봄 Pick!!해태 오예스 시즌 에디션 딸기바나나 출시?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올 봄 시즌 에디션으로 최근 식품 업계에서 가장 핫한 딸기에 바나나 맛을 더한 ‘오예스 딸기바나나’를 9일 출시한다.트랜드를 반영하면서도 제품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동시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가심 비를 높인 제품이다. 검증된 인기 조합이지만 수백 번의 실험으로 최적의 밸런스를 찾아서 제품으로 구현할 수 있었다. 오예스의 20% 수분을 바탕으로 한 새콤한 딸기의 생생한 맛을 바나나의 부드러움으로 마무리. 과즙이 풍부하고 향이 진한 논산 딸기를 사용했다. 딸기를 머금은 핑크 빛 케이크 시트와 바나나 크림의 조화가 고급스런 느낌을 연출한다. 이번 제품은 오예스의 열번째 시즌 에디션으로 3월 한달 간 450만 개만 한정 판매한다. 전량 판매되면 아홉 시즌 연속 완판 기록도 이어가게 된다. 시즌 에디션의 인기로 오예스의 지난 해 연 매출도 500억 원을 처음 넘어섰다.해태제과 관계자는 “계절을 대표하면서도 새롭게 표현하는 오예스 시즌 에디션에 대한 시장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케이크로 담아 낸 딸기와 바나나 맛의 색다른 조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일 : 2021-02-24 조회수 : 527

해태 에이스, 뉴요커 감성 ‘뉴욕치즈케이크맛’ 출시!!

‘이제 아메리카노에도 에이스 크래커가 딱~’해태 에이스, 뉴요커 감성 ‘뉴욕치즈케이크맛’ 출시!!달달한 커피에 콕 찍어먹으면 최고 찰떡궁합인 ‘해태 에이스’. 이번엔 뉴요커 디저트 스타일로 젊은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부동의 1등 크래커 ‘에이스’의 새로운 맛으로 ‘뉴욕치즈케이크’를 선보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따뜻한 커피믹스에 잘 어울리는 오리지널에 이어 아메리카노 커피와 함께 즐기면 더 맛있는 새로운 에이스로 ‘뉴욕치즈케이크맛’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뉴요커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는 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 그간 달달한 커피와 환상의 짝꿍이었던 에이스에 부드럽고 달콤한 뉴욕치즈케이크 맛을 듬뿍 담았다. 일상에서 아메리카노를 더 많이 즐기는 요즘 세대의 입맛에 맞춘 ‘젊은 에이스 버전’이다. 조직감을 더 바삭하게 만든 크래커에 뉴욕치즈케이크의 주원료인 크림치즈가 더해져 특유의 맛과 향이 진해 쌉쌀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린다. 단맛을 살짝 살려 진한 치즈맛이 한층 돋보이는 것도 특징. 여기에 소금도 절반으로 줄여 치즈케이크의 맛을 최대한 살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50년 가까이 사랑받는 정통 크래커 에이스의 젊은 시도"라며 "2년이 넘는 연구개발로 아메리카노와 최적의 맛 조합을 찾아낸 만큼 세대를 뛰어넘는 커피 디저트 과자로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