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보도자료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보도자료를 소개합니다.

해태, 레인보우 컨셉 스틱데이 기획제품 9종 출시 보도일 : 2017-11-02

해태, 레인보우 컨셉 스틱데이 기획제품 9종 출시

 

행복 상징하는 ‘레인보우 컨셉’, 극세 중심으로 기획제품 구성

 포키극세·극세프리츠까지 8가지 다양한 맛 담아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스틱데이(11 11)를 앞두고 9가지 기획제품을 출시했다.

 

올 스틱데이 슬로건 행복을 나눠요(Share Happiness)’에 맞춰 행복을 상징하는 레인보우를 컨셉으로 했다. 포키와 프리츠의 다양한 맛과 색을 담았다는 의미도 더했다.

 

레인보우 컨셉에 맞춰 패키지를 빨강, 초록, 파랑, 보라 등 컬러풀하게 구성했다. 포키의 다양한 맛을 원한다면 포키 전 종이 들어간 파란색 패키지를 고르면 된다. 좀 더 저렴한 가격대로는 오리지널 포키를 뺀 극세, 딸기, 블루베리, 녹차 4종으로만 구성된 초록색 패키지도 있다. 보라색 패키지는 오리지널과 극세만 채운 실속 기획이다.

 

대형 포키극세 패키지와 케익 박스 모양의 대용량 기획제품도 선보였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보노보노'를 활용한 극세프리츠 기획제품과 미니언즈기획제품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제품은 가늘어서 더 진한 스틱과자 극세를 중심으로 총 8종의 제품이 들어가 구성이 더욱 풍성해졌다. 리얼 초코를 사용한 포키 오리지널부터 원두를 직접 갈아 넣은 극세 카페라떼, 코팅이 아닌 시즈닝으로 맛을 낸 극세프리츠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부담 없이 선물을 준비하고 받는 사람도 기쁘게 받을 수 있도록 대부분 일만 원 대 이하의 실속형 제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보도매체
전매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