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해태 자유시간’으로 사랑을 말하세요! 보도일 : 2018-02-08

해태 자유시간으로 사랑을 말하세요!

-연애-익숙한사랑사랑의 3단계 표현 러브메시지 담은 패키지 에디션

원하는 러브메시지 구성해 연인에게 선물자유시간으로 사랑을 말하다

 


러브메시지 담은 초코바로 사랑을 표현하세요!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자유시간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러브메시지를 담았다. 자유시간 브랜드를 활용해 OO시간, 자유OO으로 메시지를 패키지에 표현하는 방식. 연인들을 위한 러브메시지 24종과 가족,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자유메시지 42종으로 모두 66가지다.

 

러브메시지는 사랑의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게 세분화했다. 연인들이 느끼는 사랑의 감정이 각자의 상황에 따라 다양하다는 점에 착안한 것. 두근거리는 썸 - 뜨거운 연애 - 익숙한 사랑으로 사랑의 3단계를 구분하고, SNS에서 각 단계별로 가장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를 뽑아 러브메시지를 선정했다. ▲사랑할시간 ▲키스시간 ▲고백시간 ▲배려의시간 등 러브메시지 24종을 패키지에 담았다. 각자 본인의 사랑 단계와 상황에 따라 원하는 메시지로 구성할 수 있다.

 

가족,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자유메시지는 미니 자유시간 패키지에 자유와 관련된 키워드를 다채롭게 담았다. ▲자유만끽 ▲자유충전 ▲자유라이프 ▲자유투어 등 42종을 담았다. 일상에 지친 가족과 친구뿐만 아니라 스스로에게도 달콤한 응원을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재미와 트랜드를 함께 담은 발렌타인데이 기획제품도 선보인다. 소확행 트랜드에 맞춰 패키지를 번쩍번쩍한 순금 골드바와 비슷하게 만든 골드 자유시간 100만달러 화폐모양의 젠느 화폐도 준비했다. 자유시간 12개를 담은 초대형 빅사이즈 자유시간도 실속형 선물로 환영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자유시간 러브메시지가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매체
전매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