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해태 빨라쪼, 여름 한정 수박 젤라또 & 프레도 출시 보도일 : 2023-05-30

올 여름 수박 빨라쪼로 시원하게 즐겨요~!! 

해태 빨라쪼, 여름 한정 수박 젤라또 & 프레도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의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여름철 대표 과일 수박을 활용한 ‘젤라또’와 ‘프레도’ 2종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에디션으로 6월 초부터 전국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청량하고 달달한 수박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젤라또라 더 특별하다. 기존의 수박 아이스크림과 달리 제품 절반 이상을 수박 원액으로 채워 더 진하고 신선하다. 

 

신선한 원물을 착즙 후 저온에 얼린 수박 주스를 사용해 과육의 맛과 향이 그대로 남아있고 색소, 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아 더 깔끔하고 건강한 것도 장점이다.

 

수박 젤라또를 갈아 음료로 만든 스무디 ‘프레도’는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젤라또의 신선한 맛은 그대로, 여기에 탄산수의 청량함이 더해져 더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수박 시즌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7일부터 약 2달간 꼬빠그란데(3가지맛) 구매 시 수박 맛을 선택하면 달콤 바삭한 콘 토핑을 무료로 제공한다.

 

빨라쪼 관계자는 “여름이 제철인 수박 본연의 맛을 가장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프리미엄 수박 젤라또 2종”이라며, “언제나 신선한 원료를 고집하는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로 올 여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매체
전 매체
첨부파일